자동차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와이어 스플라이싱
Wire Splicing for Automotive Applications
USCAR-45는 자동차 응용 분야의 초음파 용접 와이어 간 접합에 대한 테스트 방법 및 성능 요구 사항을 정의합니다. 이 사양에 정의된 테스트는 도로 차량의 수명 노출을 시뮬레이션하는 스트레스 테스트 샘플을 대상으로 합니다. 스트레스에는 열 충격, 온도 및 습도 순환, 기계적 남용이 포함됩니다. 전기 자동차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 EV의 전기 부품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와이어 접합에 대한 품질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USCAR-45를 준수하는 3620WS2P 초음파 와이어 스플라이서는 전체 단면적 중 누락된 가닥의 3%를 감지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초음파 용접 기술은 자동차 산업뿐만 아니라 기타 제조 부문에서 전기 부품을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전기 부품은 일반적으로 기존 공압 실린더를 사용하여 용접되지만, TECH-SONIC의 특허 출원 중인 CLC(폐쇄 루프 제어) 초음파 와이어 스플라이서 US-3620WS2P는 기존 공압 용접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서보 모터와 내장된 고속 디지털 마이크로프로세서 제어 기능이 결합된 이 와이어 스플라이서를 사용하면 정밀한 용접을 위한 힘 피드백 센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기능은 또한 작은 와이어 접합 기능과 업계 최고의 누락된 가닥 감지 기능을 통해 와이어 접합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초음파 와이어 스플라이싱에서 CLC의 장점
CLC Advantages for Ultrasonic Wire Splicing
기존의 공압 와이어 스플라이서는 에너지 손실을 극복하기 위해 더 높은 압력과 초음파 전력을 적용해야 합니다. 또한 과도한 힘을 사용하여 툴링에 추가 응력을 유발하고 혼과 모루의 수명을 감소시키며 종종 스트랜드에 과도한 응력으로 인해 와이어가 파손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초고속 디지털 제어를 사용하는 US-3620WS2P는 다단계 용접 및 실시간 힘 모니터링을 통해 Dynamic Force and Amplitude Control™을 제공합니다. 이는 다양한 크기의 와이어를 용접할 수 있도록 힘과 힘을 모두 조정하여 최적의 용접 조건을 생성하고 더 나은 용접 품질을 제공합니다. US-3620WS2P 와이어 스플라이서는 정밀한 폐쇄 루프 제어를 통해 힘 피드백을 사용하여 공압식 와이어 스플라이서보다 전체 단면적의 3% 미만에서 누락된 가닥을 더 정확하고 일관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와이어 하네스 생산업체에 누락된 가닥을 3% 미만으로 감지하도록 요구합니다.


와이어 스플라이싱을 위한 폐쇄 루프 제어 기술의 장점 및 특징Features and Benefits of Closed Loop Control Technology for Ultrasonic Wire Splicing
- USCAR-45에 따라 전체 단면적 중 누락된 가닥의 3%를 감지하는 능력
- 단면적 .13mm² – 48mm²
- 22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CLQC)
- 기존의 단일 단계 대신 최대 20개의 용접 단계 기능
- 용접 사이클 동안 힘과 진폭을 변경하고 조정하는 기능
- 용접 전 및 용접 후 높이 측정(CLQC)
- 전력 소비 감소 / 운영 비용 절감
- “특허받은” 서보 제어 기술로 인한 공구 수명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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